2024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연장신청 선발결과 안내
- 작성자 임성미
- 작성일 2023-12-27
- 조회수 12986
- 2024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연장신청 선발결과 안내
2024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연장신청 선발결과를 안내드립니다.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만기퇴사 및 정기입사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연장신청 합격자 명단
※ 연장 선발자의 경우라도 아래에 해당될 시 연장이 취소되므로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연장신청 불가대상
① 2024학년도 1학기 기준 졸업자, 휴학생, 학기 초과자
② 신청일자 기준 벌점 12점을 초과하는 사생 → 만기퇴사 시점에 벌점 12점을 초과하는 사생
③ 2024학년도 1학기 기준 스뮤하우스에 선발된 사생
2. 퇴사 및 입사 안내
구 분 | 일 자 | 비 고 |
만기퇴사 기간 | 2024. 2. 18.(일) ~ 2. 19.(월) (2일간) 9:00 ~ 17:00 (점심시간 : 12:00 ~ 13:00 ) | - 만기퇴사 절차 및 퇴사시간 준수 - 만기퇴사일 이전 조기퇴사를 희망하는 입주생은 행정실로 개별 접수 후 퇴사진행 - 2024. 1. 20.(토)부터 만기퇴사로 간주하여 생활관비 환불 없이 보증금만 환불 |
열람실 짐보관 기간 | 2024. 2. 5(월) ~ 2. 26.(월)(정기입사일까지 보관 가능) | 2024.2.27.(화) 미회수 짐 폐기 원활한 열람실 및 휴게실 이용을 위해 기한내 짐을 치워주시기 바랍니다. |
정기입사 기간 | 2024. 2. 25.(일) ~2. 27.(화) 9시 ~ 17시 (점심시간 12:00~13:00) |
※ 기숙사 시설수리 및 청소기간(2024. 2. 20.(화) ~ 2. 24.(토) (5일간)) 동안에는 거주가 불가합니다.
3. 만기퇴사 절차 안내 및 유의사항(필독)
(클릭)☞ 만기퇴사 절차 안내
※ 모든 입주생은 위의 절차대로 만기퇴사를 진행하여야 합니다.
- 퇴사검사 미진행 퇴사자는 보증금 미환불 및 재입사 불허
- 조기퇴사 및 만기퇴사 시 행정실 접수 후 진행
※2024학년도 거주기간 : 2024. 2. 25.(일) ~ 2025. 2. 18.(화) (약 1년, 360일)
※2024학년도 기숙사비는 변동 예정이며, 기숙사비 납부 안내에 따라 기숙사비 납부 및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1월 중 안내)
※신규 호실 배정은 전체 입주생 대상으로 안내 예정이며, 생활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2월 중 안내)
4. 문의처
가. 상명행복생활관 행정실 : ☏ 02)3217-9273(2)
나. 이메일 : happy@smu.ac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