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 유학생 입사생 선발자 안내
- 작성자 강다영
- 작성일 2022-01-28
- 조회수 9146
2021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 재학생 선발자 안내 |
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에서 2022학년도 1학기 입사생 선발자 및 안내사항을 공지합니다.
1. 입사일: 2022. 2. 28(월) 09:00~ 17:00
2. 거주기간: 2022. 2. 28(월) ~ 2022. 6. 22.(수)
3. 선발자 및 생활관비
4. 생활관비 납부 안내
1) 재학생 납부 기간: 2022. 01. 28 (금) ~ 2022. 02. 04 (금) 17:00
2) 교환학생 및 신입생 납부 기간: 2022. 03. 03 ~ 2022. 03. 07 (월)
※ 표에서 연두색으로 표시된 학생에 한함.
3) 납부 안내
가. 금융기관: 우리은행
나. 예금주: 상명대학교
다. 계좌번호: 273-921542-18-438
라. 입금자명: 본인 명의
※ 입금자명은 입사생 명의로 입금하되, 입금자명이 상이할 시 행정실로 연락 요망
5.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규정
〇 생활관비는 현금(계좌이체) 납부가 원칙.
〇 분납 신청은 행정실로 연락 요망.
〇 납부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.
〇 생활관비는 개사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, 중도 퇴사 시에는 사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생활관비의 10%를 위약금으로 차감한 후 환불 함.
단, 잔여일수가 30일 미만일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하지 않음.
※ 생활관비 납부 전 입사 여부를 신중히 고려한 후 결정하기 바랍니다.
6. 입사관련 규정 및 조치사항
〇 결핵(흉부X 선 검사)결과 제출
-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 결핵검진을 실시하여 전염성 소실 판정 후 입사 가능하며, 미제출 시 입사를 불허함.
※ 2022. 01. 01. 이후 검사 결과만 인정
〇 코로나19 음성 결과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 혹은 백신 접종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제출 (단, 입사 당시의 코로나19 정부 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)
-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 PCR 검사를 실시하여 음성 판정 후 입사 가능
- 양성 또는 미 검진, 결과 미 제시 시 입사를 불허
- 검사일 기준 2022.02.25.(금) 이후 결과 메시지만 인정
※ 코로나19 예방 백신접종자 및 완치자를 포함, 모든 학생이 제출해야 함.
7. 기타유의사항
〇 지정된 흡연구역 외 흡연 적발 시 퇴사처분
〇 학생생활관 규정(사칙) 및 생활 안내사항 숙지 : 미숙지 및 위반에 대한 책임은 학생 개인에게 있음
〇 퇴사 시 호실 점검 후 파손된 물품이 있는 경우 물품 가액에 따라 보상
〇 개인 침구류와 실내용 슬리퍼, 조리도구 지참
8. 문의처
〇 학생생활관 행정실 : 02)396-0852
〇 국제학생지원팀 : 02)2287-7104
〇 대학원교학팀 : 02)2287-5030